제목천안복사기임대 신도리코 D400 ,N600 에러코드 초기화방법2017-01-12 15:24
작성자

안녕하세요~ 김팀장닙니다.

요즘들어 날씨가 꾸물꾸물하니 기분도 우울해지는 것 같네요.

 

 

하지만 기분을 좀더 UP시켜서 즐거운

하루가 되도록 노력 해보자 구요~~

 

요즘 복사기를 렌탈이나 임대 구매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실텐데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천안복합기 렌탈기기 들도

에러코드를 띄워 기기 사용이 않될때도 있으실 꺼에요.

 

오늘은 SINDOH신도 D400,D401,D402,D405,D406,D407,N600,N601,N602,N605,N606,N607,

BIZHUB C220,BIZHUB C280,BIZHUB C360,BIZHUB BH283 BIZHUB BH363 BIZHUB BH423등

 

시장에 가장많이 천안복합기 임대, 복사기렌탈,복사기임대, 복사기판매

되어있는 기종의 에러코드 초기화방법을 공유 하겠습니다.

 

일단 에러코드가 점등되면 당황하지 마시고 전원을 OFF 하세요

 

 

 

 

그리고 "유틸리티/카운터"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전원을 켭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모래시계가 보이는 모니터 우측 상단에 검은색 점이 보이실꺼에요

 

 

 

 

그러면 "유틸리티/카운터"버튼에서 손을 때어도 된다는 신호 입니다.

 

손을 때고 1분정도 기다려 주세요 아~조금 긴데?라는 생각이 들때쯤 아래와같은 초기화 화면이 점등 될것 입니다.

 



 

 

 

그러면 고민하지 마시고 장애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OK라는 작은 글씨가 장애초기화 버튼 아래 보이실 껍니다.

그럼 에러 초기화가 끝난것 입니다.

메인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켜보세요.

 

 

 

기기에 큰 결함이 없다면 정상적인 화면이 켜지고 사용이 가능 하실꺼에요.

 

 

이상 천안복합기 유주테크 솔루션 김팀장 이었습니다.

 

천안복합기 임대는 최고의 전문가,최상의 제품,최적의 가격을

자랑하는 저희 유주테크솔루션에 문의 하세요

 

1566-1419

 

천안복합기 전국어디에서나 문의하세요

 

#천안복사기임대#아산복사기임대
원격 지원